가족/친척들 모여서 다같이 외박하는건 3년만. 3년 전에는 현리계곡에서 놀았었지 아마. 아니면 내가 불참했을수도.
약 한달전 입을 맞추고 개천절 연휴에 대부도로 대하축제를 떠났습니다. 두 집은 부득이하게 합류못했고.
그렇게 이른 아침 오이도종합어시장 근처에 잘 도착하여 물고기 장을 봤습니다.
9시쯤 도착했는데 어시장이 좀 을씨년스럽다고 해야 하나. 사람도 별로 없고 간혹 개님만 지나다니고.
그 덕분에 인기 폭발. 한적한 곳에 한무리 가족들이 나타나니 횟집 사장님들은 서로들 잘해주겠다며 달려들었습니다.
물론 그 중에 우리가 선택한 사장님은 마지막에 눈물을 훔치며 돌아섰습니다.
협상의 달인(레알 아주머니)이 너무 많아서 아마 그 집은 적자가 났을지도 모릅니다.
전어+산낙지+조개류+광어+우럭+송어+대하... 레알 고기 축제였습니다.

대부도팬션빌리지는 한 50채 정도의 독채들이 모여있는 단지입니다. 그 안에 놀거리도 옹기종기 모여 있습니다.
그 중 정말 쇼킹했던 30분에 만원짜리 자전거. 폐달 밟는 사람만 피보는 아주 무서운 자전거, 아니 인력거.
우리가 묵은 곳은 95평, 방5, 화장실4, 애기들이 놀만한 수영장과 바베큐장, 지하에 노래방과 당구장이 있습니다.
내부청소 전에 도착한 바람에 밖에서 자리깔고 전어와 산낙지를 먼저 후룹하고 점심엔 닭도리도리.
저녁엔 물고기 다먹고 새벽엔 바베큐. 오전11시~새벽3시까지 음주상태.

* 구성원의 간략한 행태 기록
왕어른1 : 반나절은 고스톱을 치셨고, 반나절은 노래방에 계셨음. 10판중 1판 지면 패가 안들어온다며 화내심.
왕어른2 : 반나절은 고스톱을 치셨고, 반나절은 TV 시청하셨음.
왕어른3 : 반나절은 고스톱을 치셨고, 도착하는 순간부터 자는 순간까지 음주를 원하셨음.
왕어른4 : 반나절은 고스톱을 치셨고, 닭도리도리를 해오셨음.
어른1 : 개인사정으로 늦게 합류, 그 바람에 휴가차량들에 끼여 6시간만에 도착. 10년만에 물인줄 알고 소주 드셨음.(끝)
어른2 : 조개를 꼭 캐야 한다며 뻘에서 땅게/망둥어 득. 막걸리 두잔에 가무작렬.
어른3 : 점심식사 후 몸살나서 드러누우심. 소주1/맥주3Box 제공.
어른4 : 조개 캐는데 같이 갔지만 무득. 남편님이 몸살나셔서 많이 사리셨음.
어른5 : 팬션제공, 스타랙스제공, 고기구움. 황진이 또 부름. 작별선물 홍시.(끝)
어른6 : 이날은 큰 활약 없었음. 애3을 안아줘서 애2를 삐지게함.
어른7 : 장소섭외, 고기굽다 취해서 이른 취침. 다음날 집오자마자 2차 벌인 장본인.
어른8 : 폭풍 설거지. 엽기표정 관리하다가 거실 한복판에 뻗음.
어른9 : 폭풍 심부름. 음식 조절하며 끝까지 살아남음. 둘째날 가장 늦게 일어남.(끝)
어른10 : 어른11과 단둘이 노래방에서 3시간 있음. 나머진 열심히 먹음.
어른11 : 어른10과 단둘이 노래방에서 3시간 있음. 당구 처음 쳐본다고 구라침. 잘 놀다가 그 분이 오심. 주로 애4를 봄.
애1 : 애3을 하루종일 잘 돌봄. 마지막엔 지긋지긋한지 애3버리고 문 잠궈버림.
애2 : 게임기 잃어버렸다고 첫날 내내 삐짐. 둘째날 게임기 찾고 다굴 당함.
애3 : 미친듯이 떠들고 미친듯이 뛰어다님.
애4 : 집에 있을 때보다 조용했음.

애/어른/왕어른 모두가 사고없이 즐거운 시간이 되서 다행이고,
다른말 필요하나? 그냥... 가족이 최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WRITTEN BY
손가락귀신
정신 못차리면, 벌 받는다.

,